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메가박스, 액션의 전설…영화 ‘히트’ 단독 개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11-08 21:38

(사진 출처 = 메가박스)

메가박스가 90년대 최고의 범죄 영화 ‘히트’를 오는 9일 무삭제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단독 개봉한다고 8일 밝혔다.
 
영화 ‘히트’는 세기의 명배우 ‘로버트 드 니로’와 ‘알 파치노’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을 볼 수 있으며 액션 영화의 교과서로 불린다.
 
이 작품은 LA 경찰국 강력계의 ‘빈센트 한나(알 파치노)’ 반장이 두 번의 이혼 경력과 순탄치 않은 결혼 생활로 우울한 일상을 이어나가는 중 범죄 사건이 발생하고 프로 범죄자 ‘닐 맥컬리’를 쫓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사진 출처 = 메가박스)

특히 영화 ‘히트’ 속 두 배우 ‘로버트 드 니로’와 ‘알 파치노’가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은 캐릭터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며 2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명장면으로 회자되고 있다.
 
이외에도 이 작품은 ‘다크 나이트’의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영화 속 고담 시티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큰 영감을 줬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액션 영화, 게임, 심지어 실제 범죄 사건에도 영향을 미칠 만큼 큰 신드롬을 일으켰다.
 
김민철 메가박스 프로그램 담당자는 “존재감 넘치는 두 배우의 젊은 시절 명 연기를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개봉해 보다 더 생생한 영상과 사운드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