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18일 토요일

닫기
샌프란시스코 이색 크리스마스 축제

(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09일 19시 45분

크리스마스 보트 퍼레이드.(사진제공=샌프란시스코관광청)

샌프란시스코관광청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샌프란시스코 도시 전역 곳곳에서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9일 소개했다.

영화 ‘스타워즈’의 명장면인 다스 베이더와 루크 스카이워크 의 광선검 배틀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스타워즈 배틀 인 샌프란시스코'가 오는 12월 16일에 열린다. 도심 속에서 형형색색의 광선검을 든 참가자들이 이색적인 풍경을 자아낼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10달러. 광선검은 개인이 직접 지참하거나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 전역을 형형색색 화려한 빛으로 수놓을 '일루미네이트 샌프란시스코' 축제가 오는 23일부터 2018년 1월 1일까지 개최된다. 다양한 조명 설치물과 크리스마스 장식이 도시의 밤거리를 수놓으며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 샌프란시스코 현대 유대 박물관, 골든게이트 공원,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을 포함한 36곳의 샌프란시스코 명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영국 빅토리아 시대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그레이트 디킨스 크리스마스 축제'가 오는 18일부터 12월 17일까지 한 달간 카우 팰리스 실내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행사장 내부는 빅토리아 시대를 생생하게 재연한 펍, 극장, 콘서트 홀, 댄스 파티장 등으로 꾸며져 시간을 돌린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샌프란시스코의 겨울 대표 행사인 '크리스마스 보트 퍼레이드'가 오는 12월 15일 피셔맨스 워프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는 ‘판타스틱 홀리데이’를 테마로 화려하게 장식한 각양각색의 보트들이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퍼레이드는 피어 39에서 시작해 약 2시간동안 크리시 필드 해안가를 항해하며 장관을 연출한다.

젊고 트렌디한 상업 지역으로 잘 알려진 노 밸리 24가에서는 오는 12월 7일 '노 밸리 홀리데이 와인 워크'가 열린다. 노 밸리에는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 숍 및 치즈 스토어 등이 위치해 있어 행사 기간 동안 와인 샘플링, 핑거푸드 등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캐롤 부르기’, ‘산타클로스와 사진 찍기’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