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괴산군, 오는 15일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17-11-11 08:00

충북 괴산군 로고./아시아뉴스통신DB

충북 괴산군이 오는 15일 오후 1시30분부터 중원대 본관동에서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사업 교육 수료생과 관내 미취업자를 위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괴산군과 중원대 산학협력단, 괴산군 일자리종합지원센터 등이 공동 주관하는 이 행사에는 물류전문 및 기타생산사무 인력 등을 모집하는 8개 업체가 참여한다.

행사 당일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사업으로 추진된 물류관리 실무인력 양성교육 수료생을 중심으로 현장면접을 통한 직접 채용과 입사서류 및 취업매칭 컨설팅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이력서용 증명사진 무료촬영서비스 지원 등 취업을 돕기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됐다.

괴산군은 지난 6일 3주간 진행된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사업 교육과정에 참여한 19명의 수료생 전원이 3t 미만 지게차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둬 이번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에서 수료생 전원 취업을 기대하고 있다.

나용찬 군수는 “괴산군내 인력을 필요로 하는 좋은 기업이 많이 참가하는 이번 취업박람회에서 교육 수료생뿐만 아니라 관내 청.장년 구직자들 모두가 취업의 기쁨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행사 종료 후에도 괴산일자리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취업을 원하는 군민 모두가 만족하는 일자리구인구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