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이기우 재능대 총장, 마전어린이집에서 학부모 특강

(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3일 18시 25분

지난 11일 이기우 재능대 총장이 인천시 서구 검단 마전동에 위치한 마전어린이집에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마전어린이집)

이기우 재능대 총장이 지난 11일 인천시 서구 검단 마전동에 위치한 마전어린이집에서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기우 총장은 이날 특강에서 ‘따뜻한 리더가 세상을 바꾼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며 “따뜻한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주자4법칙(먼저주자, 칭찬주자, 웃음주자, 창의력을 주자)과 3실 법칙(성실, 진실, 절실)을 잘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총 1시간 30분간 진행된 이날 강의에서 이기우 총장은 여러 가지 사진과 예시를 곁들이며 특강을 진행해 이날 참여한 학부모님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만들었다.

마전어린이집 조소영 원장은 "이번 강의를 통해 학부모님과 선생님들이 아이들을 대하는 마인드가 따뜻하고 긍정적으로 변하면 아이들에게도 직접적으로 긍정적 영향을 주게 된다"면서 "좋은 강의를 해주신 이기우 총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강의에는 한국영재학회 하종덕 회장, 인천시 서구 육아종합지원센타 오서영 센타장, 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타 이숙자 센터장, 인천시청 두루미어린이집 계효경 원장 등이 함께해 관심을 더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