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1일 화요일

닫기
한국중부발전 인천본부, 노·사·정 행복가득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3일 18시 27분

13일 한국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가 인천시 서구 신현동 사택 앞마당에서 인천사회봉사협의회와 함께 2017 노·사·정 행복가득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사회봉사협의회)

한국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본부장 윤경현)가 13일 인천시 서구 신현동 사택 앞마당에서 인천사회봉사협의회(회장 김정임)와 함께 ‘2017 노·사·정 행복가득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강범석 서구청장과 윤경현 인천발전본부장을 비롯해 서구의회 의원, 인천발전본부 직원, 인천사회봉사협의회(회장 김정임) 회원 등 80여명이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면서 배추김치 1300포기, 김치통 10리터 450통을 담그는데 정성을 다했다.

특히 지역 농촌 살리기 일환으로 인천지역에서 재배 생산된 배추와 파 마늘 등 양념 일체를 엄선 구매해 의미가 크다.

이번에 정성껏 담근 김치는 서구청 희망복지과와 신현원창동 주민센터, 석남가정동 주민센터, 인천보훈지청, 장애인공동 작업장 등에 전달해 장애인을 비롯한 소외계층 가정에 전해진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석한 윤경현 본부장은 “지역 내 입주업체로서 책임 의식을 갖고 자그마한 일이지만 주민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강범석 서구청장은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해 입주 업체가 적극적으로 나서 봉사활동을 펼치는 모습에 늘 감사할 따름”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아울러 인천사회봉사협의회 김정임 회장은 “소외 계층을 위해 늘 애써주는 회원들이 자랑스럽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단체는 봉사활동을 통한 보람의 참 의미를 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중부발전(주) 인천화력본부는 평소 지역 사회를 위해 다각적 방면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지역 입주업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