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18일 토요일

닫기
인천시의회, 신은호 교육위원장‘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4일 10시 58분

13일 신은호 인천시의회교육위원장(왼쪽)이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교육위원부문 광역시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신은호의원사무실)

인천시의회 신은호 교육위원장은 2017년 11월 13일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에서 열린‘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시상식에 참석해 교육위원부문 광역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사코리아뉴스가 주최하는 자랑스런 인물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서비스 등 모든 분야에서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고 나라를 위해 공헌한 위대한 인물을 발굴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 각 분야에서 44명의 인물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신은호 의원은 교육위원회 위원장으로써 인천시 교육 발전을 위해 의욕적인 활동을 펼쳐왔으며,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교육공동체, 교육위원회, 교육청, 학교 등과의 협력을 통한 명품교육이 실현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다.

아울러 학교 간·지역 간 서열화가 없고 모든 학생에게 양질의 교육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최선이 무엇일까 늘 고민하며, 학교폭력 예방과 학생 서로서로가 어우러질 수 있는 인성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신은호 위원장은 “과분한 상을 받아 어깨가 무겁다. 앞으로도 소외받는 시민을 위하여 더욱 봉사하라는 뜻으로 알고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