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18일 토요일

닫기
포천시, 지역아동센터 아동 연합발표회 열어

(아시아뉴스통신= 고상규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4일 14시 45분

지역아동센터 아동 연합발표회./사진제공=포천시

경기 포천시는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관으로 13일 반월아트홀 소극장서 ‘사랑의 향기를 전해요’라는 주제로 '제4회 지역아동센터 아동 연합발표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시 김덕진 경제복지국장을 비롯한 시의회 정종근 의장, 윤충식 의원, 경기도의회 최춘식 의원 등 내외 귀빈과 관내 10개소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및 학부모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학생, 지역아동센터 봉사자, 지역아동센터장 및 생활복지사 등 17명이 표창장을 수상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는 그동안 소속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한 해 동안 틈틈이 쌓아온 실력을 뽐내는 순서로 사물놀이, 합창, 난타, 방송 댄스, 실내악 연주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내외빈 등 학부모들의 뜨거운 갈채를 받으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김덕진 경제복지국장은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지역아동센터장, 생활복지사 등 종사자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포천시는 300여명 아동들의 방과후 돌봄서비스를 위해 10개소의 지역아동센터에 운영비 및 아동복지교사 파견 등을 지원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