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안성시, '2017 안성시민 제안공모전' 개최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해 업무 혁신 및 행정서비스 질 향상 시키키 위한

(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4일 15시 46분

경기 안성시 시민 제안 공모전 홍보 포스터.(사진제공=안성시청)

경기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1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안성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해 업무 혁신 및 행정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14일 시에 따르면 공모분야는 먼저 지정주제 4개 부문 ►안성시 인구증가 방안 ►청년 일자리 창출 ►도시재생 분야 ►시민참여 열린혁신 방안과 시정발전을 위한 자유주제(일자리.복지.환경.교육.관광.교통 등 전 분야)로 안성시민 또는 안성소재 학교 학생.직장인을 대상으로 한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안성시민은 인터넷(www.epeople.go.kr), 우편, 이메일 등을 통해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제안된 아이디어는 1차 심사와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12월중 우수제안을 선정하여 시민제안 한마당에서 우수사례 발표를 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공모전에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제안조례에 따라 등급을 결정해 시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안성시민이 적극적으로 시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작건 크건 그 크기에 상관없이 시민의 편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안들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