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1일 화요일

닫기
국립해양박물관,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 사회공헌 참여

부산시자원봉사센터 주관, 32개 기업·단체 함께 참여해

(아시아뉴스통신= 장서윤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4일 17시 39분

오늘 국립해양박물관은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린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 행사에 참여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사진제공=국립해양박물관)

국립해양박물관(관장 손재학)은 오늘(14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진행된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은 부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해 32개 기업·단체와 2000여명의 각계각층의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한 사회공헌 행사다. 올해는 부산에서 최대 규모로 진행돼 뜻 깊은 연말 이웃사랑 나눔축제로 진행됐다.
 
오늘 국립해양박물관은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린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 행사에 참여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사진제공=국립해양박물관)

국립해양박물관은 개별적으로 연말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던 지난해와는 달리 올해는 다른 기관과 함께 참여해 조금 더 활성화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 동절기 필수품목인 김장김치를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것이 더욱 의미 있을 것이라 판단해 이번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립해양박물관 손재학 관장은 “다른 기관들과 함께 손을 모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수 있어서 의미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웃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