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3일 목요일

김주혁 블랙박스, 왜 이런 비정상적인 행태를 보였나? 갑자기 멈칫 거린 후 급작스레 가속

(아시아뉴스통신= 디지털뉴스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4일 19시 20분

영상 캡처
지난 30일 불의의 사고로 팬들 곁을 떠난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돼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14일 공개된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에는 서서히 주행 중이던 김주혁 차는 갑자기 멈칫 거린 후 왼쪽에서 나타난 검정색 그랜저 차량에 부딪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후 김주혁 차는 급작스레 오른 쪽으로 속도를 내 화단을 넘어 아파트 입구까지 내달렸다.

하지만 이 영상은 앞서 김주혁 차가 아닌 다른 차량의 블랙박스를 통해 보여 졌던 사고 당시의 모습과 별반 차이가 없다.


결국 김주혁 차가 왜 비정상적으로 운전 행태를 보였는지가 김주혁 사인을 밝힐 수 있는 관건인 셈인데 이는 시간이 더 소요될 예정이다.

현재 국과수는 김주혁 블랙박스에서 음성녹음 여부를 검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고 김주혁은 198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떼루아’ ‘구암 허준’ ‘아르곤’과 영화 ‘공조’ ‘석조저택 살인 사건’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또 예능 ‘1박 2일’에도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김주혁은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로리 가족 납골묘에 안장돼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