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전국 꽃배달 브랜드 ‘플라워 원’, 할인·적립 동시에 제공하는 멤버십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5일 09시 00분

플라워원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전국 꽃배달 브랜드 '플라워원'은 적립과 할인을 동시에 제공하는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전부터 꽃배달은 결혼식 등의 축하 화환이나 장례식장의 근조화환처럼 특별한 행사가 있을 때 이용해 왔고, 최근에는 각종 이벤트나 기념일에도 꽃배달을 하는 추세다. 

꽃배달 전문 플라워원은 서울 본점, 주요 도시 직영점 및 전국에 가맹점을 가지고 있으며 축하 화환, 근조화환, 개업 화분, 승진 축하란, 꽃바구니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전국에 배달해주는 꽃배달 전문 업체이다.

최근 연말 이벤트로 인해 꽃배달 주문이 가장 많이 몰리고 있는 시기인 만큼 '플라워 원'에서는 적립과 할인을 동시에 해주는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시 10,000포인트 지급과 주문 시 5% 할인, 5% 적립을 제공한다. 누적된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플라워 원 관계자는 "30여 년을 한길만 걸으면서 고객들의 사랑, 감사, 축하, 애도의 마음을 아름다운 꽃으로 전달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 및 주문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