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 '오케이휠타이어', 방문 고객대상 타이어 무료 안전점검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1-15 09:00

오케이휠타이어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대구 타이어 유통판매 전문업체 '오케이휠타이어'에서는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 차원에서 타이어를 무료로 점검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타이어관리의 핵심은 공기압과 마모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행사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타이어 점검을 신청하는 고객들은 공기압 점검 및 보충, 마모 상태 확인 등 각종 타이어 관련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숙련된 전문가들로부터 차종 별 올바른 차량 관리 요령에 대한 안내도 들을 수 있다.

또한 '오케이휠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관리요령 안내뿐만 아니라, 각종 타이어인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수입타이어인 미쉐린, 브릿지스톤 등 타이어제품 무료견적 상담서비스도 실시 할 계획이다.

최근 타이어가격이 타이어업계 전반적으로 인상되었다. 타이어 가격이 전반적으로 인상된 만큼 타이어 관리 또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타이어는 소모품인 만큼 다 쓰고 나면 교환하는 부품이므로 꾸준히 관리를 잘 해주어야 교체시기를 늦출 수 있다.

‘오케이휠타이어’ 최영신 대표는 "모든 차량의 안전은 타이어가 중요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관리는 꼭 필요하다"며 "'오케이휠타이어'가 마련한 안전점검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 상태를 점검하고 안전운전을 실천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안내 및 구매 상담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