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광주 '미스띠꼬스파', 스웨디시 마사지와 왁싱 결합 코스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5일 09시 00분

미스띠꼬 스파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광주 ‘미스띠꼬 스파’에서는 전문적인 스웨디시 마사지와 왁싱 코스를 함께 예약할 시에 할인된 가격으로 코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로미로미 마사지는 하와이가 있는 폴리네시아의 전통 마사지이다. 춤추는 듯한 특유의 리듬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이어 마사지하는 게 특징이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부드러운 압을 이용한 물리적 관리를 통해 근육을 이완시켜 긴장되어 있는 심신을 풀어주고, 노폐물의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는 테라피의 종류이다. 섬유화되어 단단해진 지방을 끊어줄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도 적용할 수 있다.

광주 ‘미스띠꼬 스파’는 이러한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결합한 마사지 코스로 관리를 진행하는 마사지 숍이다. 체계화된 교육을 이수한 전문 스웨디시 마사지 테라피스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미스띠꼬 스파 대표는 "정통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결합한 광주 미스띠꼬만의 특성화된 코스로 시니어급 한국인 테라피스트가 행복한 심신의 힐링 타임을 제공한다"며 "고객의 피부, 근육 상태 등을 고려하여 1:1 맞춤 관리로 진행되며,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신체의 움직임이 자연스럽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핼러윈 데이나 빼빼로데이 등의 기념일에 맞춰 매달 활발한 이벤트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스띠꼬 스파의 공식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면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