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이지실내운전연습장, 수험생·대학생 대상 '수능 특별 수강료 10%할인'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5일 09시 00분

이지실내운전연습장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부산대 위치하고 있는 이지실내운전연습장에서는 ‘4D실내운전’ 수강료를 수험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1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운전면허시험 강화 정책이 나오면서 운전면허를 취득하려는 학생들이 운전학원으로 몰리면서 대기시간과 시험 절차 시간이 매우 길어지는 상황에서 ‘실내’ 운전연습장이 눈길을 끌고있다.

실내운전연습장에서는 4D실내운전에 의한 교육으로 기초교육부터 다양한 응용교육까지 가능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교육효과를 거둘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이 곳에서는 실차와 같은 느낌이 들도록 구현한 운전 시뮬레이터 장비가 마련돼 있다.

업체 담당자는 "자유로운 연습시간을 제공해 감각이 부족한 부분을 얼마든지 쉽게 집중 연습할 수 있다"며 "업체 측은 실제로 운전하는 것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부담 없이 가상 체험을 할 수 있는 점으로 초보자, 여성 등의 이용률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동차운전면허 난이도가 높아진다는 소식에 학원을 찾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는데 면허취득 연령이 낮아지면서 시뮬레이터 강습 방법이 더욱 각광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지실내운전연습장’은 수강생을 대상으로 장내기능시험과 도로주행시험, 추가 연습 4시간을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불합격 시 3개월 유효기간으로 합격을 길게 보장하는 시스템으로 구축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