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토탈성장클리닉 ‘톨앤핏’, 중학교 3학년 청소년들을 위한 성장자세검사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5일 09시 00분

톨앤핏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서초 토탈성장클리닉 ‘톨앤핏’에서 기말고사가 끝나고 졸업을 기다리는 중학교 3학년에 한해서 성장자세검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17만원인 비용을 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중3에 한해 10만원으로 할인 하며, 성장 자세 프로그램을 6개월 이상 등록 시 검사는 무료로 제공된다.

중학교 3학년은 성장기의 마지막 시기나 다름없어 성장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특히 여학생의 경우 이미 성장기가 많이 남지 않았을 확률이 높지만 키성장과 자세관리를 한다면 성장 가능성이 높아 진다. 이와 관련 하여 키 성장 상태를 진단하고 예측하는 것이 바로 톨앤핏의 ‘성장 자세 검사’이다.

반포 토탈성장클리닉 톨앤핏 관계자는 "10년째 키 성장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수경 대표원장의 노하우로 운영되고 있으며 키성장, 자세 체형, 비만성숙 등을 1:1관리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어 많은 문의가 들어 오고 있다"고 전했다.

토탈성장클리닉 톨앤핏 이수경 대표원장은 "고등학교 입학하기 전 3개월이라는 시간은 최대한 체력도 기르고 바른 자세와 체형도 만들고 숨은 키도 찾을 수 있는 기회"라며 "최근 키성장이 주춤하거나 거북목, 구부정한 어깨, 척추 측만, 골반 틀어짐, 휜 다리, 낮은 체력으로 고민하는 중3이라면 서둘러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토탈성장클리닉 톨앤핏의 이벤트는 11월 말까지 진행되며 업체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