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MAC아카데미’ 12월 반영구화장 전문가 과정 개강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5일 09시 00분

MAC아카데미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수원반영구화장학원 ‘MAC아카데미’는 반영구화장 전문가과정을 활성화 하기 위해 오는 12월 교육과 세미나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최근 계속되는 취업난에 확실한 기술을 배워 전문직 분야로의 취업이나 창업을 하려는 이들이 늘면서 국내 취업, 창업은 물론 해외 취업까지 가능한 반영구 메이크업 기술을 익히려는 준비생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수요 증가에 따라 진정한 반영구 메이크업 전문가 육성이 아닌 인원 모집에 치중한 아카데미들이 많아지면서 전문가의 소양을 갖추지 못해도 기한만 마치면 수료해 주는 등 무책임 교육의 피해를 받는 수강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MAC아카데미 관계자는 "MAC아카데미는 원장이 직접 교육을 진행하며 책임제 교육 시스템으로 진행중이며 높은 수업 퀄리티와 양으로 반영구 메이크업 전문가를 육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조하나 원장은 "반영구화장이란 기술을 배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창업과 취업을 위해 실무위주의 교육과 교육 후 사후 케어시스템이 아주 중요하다"고 전했다.

MAC아카데미는 매달 2회 이상의 반영구화장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교육 수료 후에도 수강생들이 계속해서 궁금증을 풀어나갈 수 있고, 또 새로운 테크닉들을 습득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MAC아카데미’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