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스타강사 홍채희 플로리스트 ‘2017 연말 파티 테이블 꽃 데코레이션’ 강연!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11-15 09:43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홍채희 플로리스트(사진출처=권영찬닷컴)

방송인으로 플로리스트 강사로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스타강사 홍채희 플로리스트가 최근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투와이호텔에서 여성CEO들을 대상으로 진행 된 세미나에 초청을 받아 ‘2017 연말 파티 테이블 꽃 데코레이션’에 대한 내용을 전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며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는 홍채희 플로리스트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강사로 활동하며 기업과 공기업에서 ‘꽃으로 푸는 직장인 스트레스’, 백화점의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홍채희 강사는 “연말은 누군가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장 설레는 시간들이다. 소중한 이들과의 시간을 따스함과 설레이는 마음으로 만끽시켜줄 꽃들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운을 땠다.
 
홍씨는 “홈 데코레이션의 경우, 파티의 컨셉을 정한 뒤에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려하여 주조색을 정하고 포인트 컬러로 강약을 주는 것이 좋다. 무거운 것으로 무게중심을 잡은 다음 작은 것을 배치하는 것이 수월하다.” 라며 강의를 이어나갔다.
 
또한 “솔방울과 우드 소재를 활용하여 네츄럴하고 따뜻한 느낌을 연출하고, 레드베리를 이용해 식욕을 돋우고 자연스러움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남천의 초록색에서 붉은색상의 환상적인 조합의 잎과 앙증맞은 붉은 열매를 활용하여 풍성하고 네츄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작은 유리 볼에 남천열매를 띄우고 플로팅 초를 이용하여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플로리스트 홍채희는 최근 세계 4대 오페라축제에서 주최하는 글로리아오페라단의 ‘환희의 송가와 오페라 합창 명곡’의 무대장식을 맡은 바 있다.
 
또한 제19회 Top florist Cup 매장디스플레이 부분에서 동상, ‘제52회 전국기능경기대회 은메달’, ‘제19회 대한민국 화훼장식 기능경기대회에서 준우승’ ,‘2016 지방기능경기대회 화훼장식 금메달’, ‘2016 코리아컵 플라워디자인 경기대회 금상’을 차지하며 차세대 플로리스트로 주목받았다.
 
홍씨는 “연말에는 따뜻한 느낌의 골드,레드 컬러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지만, 파티 호스트의 개성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선택하면 좀 더 색다른 파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며 꽃으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을 보내라며 마무리 지었다.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홍씨는 서울시립대학교 환경원예학과 학사를 졸업, 현재는 고려대학교 생명과학대학원 원예생명공학(화훼장식학전공)석사에 재학 중이다.
 
홍채희 강사는 최근 기업체와 백화점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꽃을 든 아름다운 삶에 대해 강연하고 있다. 또한,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꽃을 활용한 진로코칭과 멘토링 코칭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홍채희씨는 김경일 교수와 이호선 교수, 스타강사 등과 함께 권영찬닷컴소속의 플로리스트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는 플로리스트 직업에 대한 소개와 함께 꽃으로 보는 청소년 멘토링 강연과 기업체와 백화점에서 ‘겨울 꽃의 아름다움에 빠지다’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