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무림토탈환경’, 건물외벽청소 및 하수도청소 무료견적상담 서비스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1-15 10:00

무림토탈환경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건물외벽청소 및 하수도청소 전문업체 ‘무림토탈환경’에서는 서울, 경기, 인천지역 건물외벽클리닝 및 하수도청소 무료견적 방문상담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보통 건축물의 외벽은 시공 후 세척 및 유지관리가 쉽지 않다. 비가 오거나 미세먼지로 인해 뒤집어쓰는 뿌연 흙먼지 등으로 건축물의 외벽은 각종 오염물질 찌든 때가 많이 묻어있다. 적절할 때 건물외벽관리를 하지 않은 채 방치해두면 건물이 부식될 수 있고 수명이 단축될 수 있어서 최근 건물주들은 외벽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무림토탈환경’ 관계자는 "외벽청소를 할 때 각 재질의 특성에 맞지 않는 약품 및 세제의 남용은 오히려 더욱 오염될 수 있는 가능성과 외장의 수명 단축을 초래할 우려가 있다"며 "무림토탈환경에서는 건물의 내구성 및 수명 연장의 효과를 유도할 수 있도록 외벽청소전문가가 건물 재질에 맞는 전용세제 또는 적합한 약품을 처리하여 최적의 클리닝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무림토탈환경은 작업환경을 고려하여 로프공, 고소작업장비 등을 이용하여 전용세제와 약품으로 깨끗이 청소를 하며 간판청소, 건물외벽복원, 외부 유리창 클리닝, 외벽코팅, 방수작업, 외벽의 균열보수 등 건물이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도록 청결관리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건물외벽청소 및 자세한 사항은 ‘무림토탈환경’ 홈페이지를 통한 전화문의를 주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