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화장실칸막이(큐비클)·래핑칸막이 시공 전문 '벽산칸막이', 창립10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5일 10시 00분

벽산칸막이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벽산칸막이는 화장실칸막이, 학원 및 사무실칸막이 등 칸막이 자재판매 및 시공 업체 브랜드다. 서울, 경기, 인천지역 고객들에게 창립10주년 기념으로 칸막이 시공 시 견적 금액의 10%를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디자인적인 측면을 강조한 칸막이 제품이 크게 늘어나면서 사무실뿐 아니라 상가, 학원 등에서도 디자인 칸막이 시공이 증가하는 추세다. 조립식 경량 칸막이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분리,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필요에 따라 이동 및 변형도 용이해 기능성 면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가격도 저렴하여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특히, 벽산칸막이는 도배나 페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설치가 가능하여 인테리어 부담을 덜 수 있다. 래핑이 돼있기 때문에 설치가 간편하며, 철거 시에도 인건비 부분의 비용이 절감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간편함 때문에 벽산칸막이에서는 하루 혹은 이틀이면 칸막이 설치를 완료할 수 있다.

벽산칸막이 임양성 대표는 "학원부터 사무실, 화장실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칸막이 설치를 필요로 하고 있다"며 "10년 넘게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로 고객과의 1:1 맞춤형 서비스를 통하여 완벽한 시공과 사후관리로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우선시 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천정텍스, 석고보드 등의 자재를 판매하고 있어 필요에 따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전화를 통해 견적 상담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온라인을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