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루루앤아이래쉬’ 속눈썹연장창업 선착순 5호점까지 가맹비 면제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5일 10시 00분

루루앤아이래쉬 이벤트 포스터./아시아뉴스통신DB

속눈썹 프랜차이즈 전문샵 '루루앤아이래쉬'는 2018년 상반기에 오픈 하는 가맹점 5호점까지 가맹비 전액면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취업난으로 많은 이들은 평생직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자본으로 창업 할 수 있는 사업아이템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그 중 미용분야에서는 메이크업과 속눈썹연장, 왁싱, 반영구에 대한 창업을 염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속눈썹연장은 상대적으로 짧은 교육기간을 통해 바로 취업이 가능하며 창업도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에 '루루앤아이래쉬' 가맹점을 창업 하는 이들을 위해 본사 ‘루루앤아카데미’ 에서는 창업주를 위한 메이크업 국가미용사 자격증 취득 및 실전위주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루루앤아이래쉬'는 속눈썹연장과 반영구 왁싱으로 시술샵을 운영한지 15년이 된 속눈썹연장 전문점으로써 국내에 10개가 넘는 가맹점들을 운영하고 있고 속눈썹연장 전문점으로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한 뷰티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가맹점에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어 특별한 시술을 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받기 때문에 재료비 부담이 없다"며 "반영구 재료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를 받은 안전한 제품이며 오랜 기간 임상결과 데이터가 축적된 제품으로 공급 및 교육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본사 ‘루루앤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한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