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11월 가을맞이 반값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4일 17시 56분

빈센트갤러리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11월 동안 50% 반값이벤트를 단독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빈센트갤러리는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자체 공장에서 친환경 자재로 제작한다. 매장에서 직접 판매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비용이 제거된 가격으로 제공 중에 있다.

현재 일산가구단지 빈센트 갤러리에서는 원목가구를 적극 선보이고 있다. 원목이라는 소재의 특성상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아 아이들이 있는 집에도 적합하기 때문이다. 

원목의 종류는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을 사용하며, 침대, 화장대, 쇼파, 식탁 등등 소비자의 취향에 맞도록 북유럽풍 가구까지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원목가구 브랜드로는 인까사, 소낭구 등이 있다.

또한, 추가적인 배송비 없이 설치 및 사후 AS까지 관리하고 있다.

메모리폼에는 아메리슬립, 템포, 밀리, 프리모 등이 있는데 빈센트갤러리는 독일명품 럼멜, 슬럼버, TV 드라마에 협찬중인 그랜드매트릭스 등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리클라이너 쇼파도 판매하고 있다.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입주 가구 같은 경우 집의 분위기와 규모 등을 고려하여 디자인과 사이즈, 다양한 소재 등을 제작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낱개를 구매하든 세트를 구매하든 할인율은 동일하게 적용하여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빈센트갤러리는 혼수입주 평일 상담 후 계약 시, 백화점 상품권 혹은 주유권 증정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