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핵틱, 수정화장 맞춤 쿠션파운데이션 ‘워터풀글로우 피엠쿠션’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5일 09시 04분

워터풀글로우 PM쿠션.(사진제공=티엘비코리아)

㈜티엘비코리아의 내추럴뷰티&라이프 브랜드 핵틱(HECTIIC)이 수정화장용 쿠션파운데이션 ‘워터풀글로우 피엠쿠션(PM쿠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워터풀글로우 PM쿠션’은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얇게 도포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지 않아 수정화장에 최적화된 쿠션파운데이션 제품으로, 맨 얼굴이 아닌 시중 판매되고 있는 100개의 파운데이션 위에 테스트를 마쳤다.
 
제품 관계자는 "정제수 대신 쌀배아추출물을 베이스로 사용해 수분 광채효과가 있어 덧바를 때 건조하고 텁텁해지기 쉬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핵틱 ‘워터풀글로우 PM쿠션’은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는 성분인 아라비안 코튼을 함유하고 있는데 블루라이트는 스마트폰, 모니터, TV 등에서 방출되는 파란색 계열의 광원으로, 오래 노출되면 피부 색소를 침착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워터풀글로우 피엠쿠션’을 런칭한 핵틱(HECTIIC)은 2030 현대인을 겨냥하여 정신 없이 바쁜 일상 속 잠깐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올리브영 출시 3개월 만에 10만개 제품 판매를 돌파한 ‘오후 10시 수딩마스크팩’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