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BMW드라이빙센터 애로사항 청취한 김진용 IFEZ 청장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기종기자 송고시간 2017-11-15 11:18

15일 김진용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은 IFEZ(인천경제자유구역) 영종지구의 대표적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BMW 드라이빙 센터를 방문했다.

 IFEZ 입주기업들의 애로사항 청취를 통한 기업 경영환경 개선 지원을 위해 이날 BMW 드라이빙센터를 방문한 김청장은 자동차 전시장, 이벤트 홀, 체육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둘러보고 드라이빙 체험 시승도 했다.

그는 “독일 BMW 그룹의 투자유치 사업들이 IFEZ 활성화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특히 BMW 드라이빙센터는 인천지역 내 1백여명의 일자리 창출, 지역주민에 대한 우선적 체육시설 개방, 자동차 관련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으로  지역사회 공헌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 1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송도국제도시의 BMW 콤플렉스와 함께 신개념의 자동차 복합문화 공간으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그는 또 “IFEZ는 지속적인 경영환경 개선을 통해 입주한 기업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나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청장은 지난 9월말 취임 후 기업현장을 직접 찾아 입주기업 애로사항 청취를 통한 기업 경영환경 개선지원을 위해 IFEZ(인천경제자유구역) 내 입주기업들의 방문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