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아시아뉴스통신,강릉영동대학교간 업무협약 체결

[강원=아시아뉴스통신] 이순철기자 송고시간 2017-11-17 15:06

인재양성,지역사회 발전 및 소외계층 돕기에 최선
17일 아시아뉴스통신 강원취재본부(본부장 박영균)와 강릉영동대학교(총장 현인숙)는 영동대 회의실에서 교육 및 언론분야에 대한 자원 공유와 공동전략 추진 등을 통한 인재양성,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이순철 기자

아시아뉴스통신 강원취재본부(본부장 박영균)와 강릉영동대학교(총장 현인숙)는 17일 영동대 회의실에서 교육 및 언론분야에 대한 자원 공유와 공동전략 추진 등을 통한 인재양성,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육 및 언론분야 발전을 위해 공동 추진,사회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지역사회활동 공동참여,상호문화교류 및 친선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기로 했다.
 
17일 아시아뉴스통신 강원취재본부(본부장 박영균)와 강릉영동대학교(총장 현인숙)는 영동대 회의실에서 교육 및 언론분야에 대한 자원 공유와 공동전략 추진 등을 통한 인재양성,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 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이순철 기자

또한 80여일 앞으로 다가온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에 대한 관심과 이해 증진을 위한 붐업 활동을 추진하고 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양 기관이 동참한다는 내용이다.

더불어 아시아뉴스통신 강원취재본부 편집.자문위원회(위원장 이민수)는 강릉영동대에서 오는 28일 실시하는 '2017 나눔은 행복을 싣고, 사랑의 김장 담그기에 써 달라며 성금을 기부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17일 박영균 아시아뉴스통신 강원취재본부장과 현인숙 강릉영동대학교 총장이 영동대 회의실에서 '2017 나눔은 행복을 싣고'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써 달라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이순철 기자

한편 '2017  나눔은 행복을 싣고'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는 올해 6회째로 연말연시를 맞이해 거동이 불편한 노인,장애 가정,편부모가정,소년소녀 가장 등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강릉영동대와 강릉종합복지관이 함께 마련했다.

현인숙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학과 언론이 함께 힘을 모아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도움이 필요한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갖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영균 본부장 또한 " 아시아뉴스통신은 온·오프라인 매체 및 뉴스레터 등을 통한 대학 홍보는 물론 대학에서 실시하는 각종 행사에 적극 동참해 아시아뉴스통신과 영동대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