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산단원署 경찰발전위원회, 청소년쉼터 사랑나누기 차량 기증식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17-11-18 00:40

경찰발전위원회 기금으로 청소년쉼터 운행차량 기증
17일 경기 안산단원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에서는 관내 청소년쉼터의 가출청소년 지원을 위해 경찰발전위원회 기금으로 청소년쉼터 운행차량을 기증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사진제공=안산단원경찰서)

경기 안산단원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에서는 (위원장 이태희) 17일 관내 청소년쉼터의 가출청소년 지원을 위해 경찰발전위원회 기금으로 청소년쉼터 운행차량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 날 기증식에는 안산단원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들을 비롯 안산단원경찰서장, 안산시 남자단기 청소년쉼터 소장 등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안산시 남자단기 청소년쉼터는 지난 2014년 1월에 개소해 여러 기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가출청소년 보호를 위한 예방교육 및 선도 활동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하고 있는 기관이다.
 
안산단원경찰서와 안산시 남자단기 청소년쉼터는 지난 9월 21일 학교폭력 및 비행위험에 노출이 많은 학교 밖, 가정 밖, 가출청소년 보호를 위한 MOU협약을 체결했으며 이와 더불어 안산단원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에서 청소년 안전을 위해 차량을 기증했다.
 
안산시 남자단기 청소년쉼터 소장은 “평소 청소년들을 위한 좋은 교육????선도 프로그램들이 많아도 이동수단이 열악해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 이렇게 안산단원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에서 청소년들을 위해 운행차량을 기증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이 차량으로 많은 청소년들을 교육하고 선도하는데 더욱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경찰발전위원회 이태희 위원장은 “학교 밖, 가정 밖, 가출청소년들이 학교폭력 및 여러 비행????범죄 등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다. 안산단원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는 청소년보호를 위해 안산단원경찰서 및 안산시 남자단기 청소년쉼터와 협력해 예방교육 진행 및 지원방법 등을 모색하고 청소년들의 안전과 올바른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