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광군 종합민원실 홍용희 주무관 민원봉사대상 본상 수상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17-11-18 15:20

지난 16일 SBS상암공개홀에서 열린 민원봉사대상 시상식에서 홍용희 영광군 종합민원실 주무관이 본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영광군청)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행정안전부와 SBS가 공동으로 주관한 제21회 민원봉사대상 본상에 영광군 종합민원실 홍용희 주무관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8일 밝혔다.

민원봉사대상은 각종 민원현장에서 창의적인 민원시책 추진 및 대민봉사 실적이 탁월해 국민편익 증진에 크게 기여한 우수 공무원을 발굴.시상하는 상으로 지난 199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1회의 역사를 갖고 있는 권위 있는 상이다

특히, 올해는 중앙부처와 시·도에서 엄격한 자체 공적심사를 거쳐 행정안전부에 추천된 21명 중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 동안 한국 행정 연구원과 지방행정 연구원 박사급 연구위원 및 행정안전부 공무원으로 구성된 현지 실사반이 공적사실을 확인하는 등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11명(대상 1명, 본상 8명, 특별상 2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영광군 홍용희 주무관은 지난 16일 SBS 상암동 공개홀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홍용희 주무관은 “앞으로 더 잘하라는 뜻으로 알고 군민을 가족처럼 섬기며 주위의 귀감이 되는 공직생활로 주민 곁에 더 가까이 있는 공무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찾아가는 맞춤형 민원서비스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한 행정의 신뢰성 향상을 위해 ‘행복민원실’을 운영하는 등 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각적인 친절사업이 군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