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미운우리새끼’ 김정은 동생, 母心 홀릭 & 빽가, 김건모 母 이선미 여사 완벽 빙의 & 박수홍, 남창희 아버지 가구점에서 가구 대량 구매 & 이상민, 철심 박힌 얼굴 뼈 공개 & 토니안, 고준희 만남 예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디지털뉴스팀기자 송고시간 2017-11-18 16:56

방송캡처

‘미운 우리 새끼’ 인기가 뜨겁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전국 시청률 19.2%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일요 예능 1위, 주간 예능 1위까지 또 한 번 ‘시청률 3관왕’을 거머쥐며 ‘현존 최고 예능’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2049 시청률 경우, 평균 9.7%, 최고 10.5%로 20대 남성 점유율이 60%, 30대 남성이 45%, 30대 여성 38%에 달하며 타 방송을 압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김정은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평소 김정은이 출연한 드라마를 즐겨봤던 ‘미우새’ 어머니들의 환영을 받았다. 

어머니들은 김정은에게 “2세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충고를 하기도. 김정은은 “밤낮으로 열심히 노력 중이다”라고 19금 발언도 서슴지 않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김정은은 미혼 동생이 있음을 밝히자 들뜬 어머니들이 아들 어필에 적극적으로 나서 웃음을 선사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배트맨으로 분장한 김건모의 등장. 김건모는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할로윈을 맞아 집을 어둡게 장식하고 발광 배트맨 의상까지 갖춰 입은 채 피아노를 치며 등장했다. 해당 장면은 시청률 22.9%까지 치솟았다.

김건모는 이후 김종민을 자신으로, 빽가를 자신의 어머니 이선미 여사로 감쪽같이 분장시킨 후 그 차림 그대로 어린이 팬을 만나기 위해 나섰다.

통풍이 되지 않고 앞이 잘 보이지 않는 배트맨 의상에 불편해했지만, 어린아이들에게는 인기 만점이었다. 휴게소에서 만난 아이들에게 얼떨결에 아이스크림을 선물하며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방송 캡처

박수홍은 남창희 아버지의 가구점을 방문했다. 남창희와 그의 아버지가 환상의 궁합으로 영업 멘트를 날렸고, 결국 박수홍은 재고 정리 중인 사무용 가구를 대량 구매하게 됐다. 박수홍은 그 가구로 부모님 집에 몰래 들어가 아버지의 서재를 꾸며 어머니 지인숙 여사를 당황하게 했다.

이상민은 코골이와 비염 검사를 받으러 갔다가 철심이 박힌 얼굴 뼈가 공개됐다. 오래전 폭행을 당해 얼굴 뼈가 함몰됐던 것. 스튜디오의 어머니들은 한마음으로 아들들의 안위를 걱정하며 한숨을 쉬었다. 토니안 어머니는 “술은 한 잔 마시면 선비, 두 잔 마시면 기생, 석 잔 넘게 마시면 개”라며 술을 얌전히 마셔야 한다고 충고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토니안이 고준희와 만나는 예고가 전파를 탔다.

앞서 토니안은 이상형 월드컵에서 고준희를 이상형으로 꼽았고, 이후 주변에서 ‘고준희를 소개해주겠다는 연락을 받았다’고도 말했다. 예고에서 실제로 고준희와 만난 토니안은 설레는 기색을 감추지 못 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