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정치
자유한국당 이종혁최고위원 한국건강대 32기 수료식에서 특별상 수상‘국민께 박수 받는 정치인이 되겠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주성진기자 송고시간 2017-11-19 22:22

이종혁 최고위원 한국건강대학 32기 수료식 / (사진제공 = 이종혁 최고위원)

18일 한국건강대학 32기 수료식에서 자유한국당 이종혁 최고위원이 특별상을 받고, 성지곡 수원지 자연보호 캠페인 및 환경미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한국건강 대학 32기 수료식에 정선의료재단 김인세 의료원장(전 18대 부산대학교 총장) 외에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종혁 최고위원 한국건강대학 32기 수료식 특별상 수상/ (사진제공 = 이종혁 최고위원)

한국건강 대학은 2010년 6월 온 종합병원의 부설기관으로 출발한 한국건강대학은 지금까지 32기 1만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곳에서 배우고 익힌 의학 정보들을 몸소 실천해 백 세 건강시대를 열어가겠다는 취지로 설립되었다.
 
정선의료재단 김인세 의료원장은‘건강대학 32기 교육 기간에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동기간의 사랑과 우정을 실천하고 타의 귀감이 되어준 이종혁 최고위원에게 특별상을 수여한다’라고 말했으며 자유한국당 이종혁 최고위원은 수상 소감으로 ‘제가 할 일이 무엇인가? 잠시 고민을 하였다. 한국건강대학을 위한 충성과 동문 여러분께 사랑받고 국민에게 박수받는, 동기들에게 자부심 느낄 수 있는 정치인 이종혁이 되겠다. 제가 알기로 다른 건 다 바꿀 수 있어도 학적은 바꿀 수가 없다고 알고 있다. 한번 건강대학 졸업생이면 영원히 나의 학적엔 건강대학 졸업생이 되는 것이다. 앞으로 국민과 동기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