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남권 인접, 즉시 입주 가능한 ‘성복 자이 힐스테이트’ 회사보유분 분양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11-20 00:00

성복 자이 힐스테이트./아시아뉴스통신DB

완공된 아파트로 즉시 입주 가능한 ‘성복 자이 힐스테이트’가 미분양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이곳은 사생활 보호를 고려해 동간 간격이 넓게 설계 되었으며,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확보했다.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는 무인경비 시스템과 지역난방 방식이 적용되어 있으며, 세대 당 2대까지 수용 가능한 넉넉한 주차장이 조성되어 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노인정, 놀이방 등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바닥분수, 조각공원, 수경공원, 정자쉼터, 숲속마당 등 조경비율 38~40%의 녹지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용인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전용면적 134㎡, 153㎡, 157㎡, 167㎡, 179㎡의 중대형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GS건설의 자이 2개 단지,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3개 단지 총 3,659세대로 이뤄져 있다.

교통 환경으로 지하철 신분당선 성복역을 차량 5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어 강남까지 20분대, 판교까지는 1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 여기에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는 서수지TG도 인근으로 진입하기 수월하다.

이 단지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근거리로 누릴 수 있다. 수지구청, 대형마트, 백화점, 대학병원, 영화관 등을 차량 10분대 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교육시설인 효자초, 성서초, 성서중, 성복고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성남외고, 풍덕고, 수지고 등도 가까워 통학하기 수월하다.

이밖에도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쇼핑센터 등이 들어서는 롯데복합몰이 성복역 인근에 건립될 예정이어서 주거 여건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완공된 상태로 즉시 입주 가능한 ‘성복 자이 힐스테이트’는 취득세 50%지원, 대출금 5년 거치, 일부 잔금 유예 등의 혜택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

예약제로 운영 중인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