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가족·연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 꾸며보세요”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도남선기자 송고시간 2017-11-20 14:23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7층 주방 편집숍 피숀이 한달여 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장식용 소품들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백화점 7층 주방 편집숍 피숀이 한달여 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장식용 소품들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백화점에 따르면 주방 편집숍인 피숀에서는 홈패션, 인테리어 소품 등 프리미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미국, 벨기에, 프랑스 등 세계 각국에서 제작된 크리스마스 용품을 전시·판매 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은 다양한 크기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전구가 달려있는 리스(벽걸이 장식), 연말파티와 잘 어울리는 골드 샴페인 잔과 캔들 홀더, 붉은색 데이블매트와 더욱 예쁘게 꾸며줄 다양한 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와 연말파티를 더욱 돋보이게 할 소품도 전시 판매한다.
 
백화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장식 가격대가 2만원대부터 다양하게 있으며, 따뜻한 집 분위기 연출하기에 인테리어 소품이 활용적이며, 미니트리와 소품, 조명 등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 좋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