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농협김해유통센터-김해아동센터협의회, 업무협약 체결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17-11-20 16:31

20일 농협김해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김해지역아동센터협의회 임직원 등이 김해유통센터에서 지역 농업인 소득증대 등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농협)

농협김해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지사장 이성호)가 20일 김해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김태현)와 김해유통센터에서 김해지역 아동 청소년의 꿈과 비전을 키우고, 지역 농업인의 소득증대를 위한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협약에 따라 지역농업인의 소득향상을 위해 김해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지역 커뮤니티를 통해 농협김해유통센터를 적극 홍보하고, 각종 지역아동센터 관련 사업운영?공동행사 시 물품 구매 등 농협 김해유통센터 사업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농협김해유통센터는 김해시 지역 아동 청소년들의 밝고 건강한 삶을 위해 김해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 공동행사 시 물품?기부금 지원 등을 약속했다.

이성호 지사장은 “김해지역 어려운 계층의 아동 청소년들이 지역 사회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아울러 지역 내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농산물 판매활동을 활성화하는 등 지역 농업인들의 소득향상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