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청정원,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11-21 10:59

(사진 출처 = 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이 연말을 맞아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내달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청정원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청정원 제품 아이콘을 찾는 형식으로 청정원 ‘곤드레 왕교자’, ‘츄앤리얼 군고구마’, ‘밥&엔야채’, ‘맛선생 야채순액’, ‘볼로네즈 토마토&미트 파스타소스’, ‘햇살담은 양조간장 깊고 풍부한맛’ 총 6개 제품의 아이콘을 모두 찾아 냉장고를 꽉 채우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한 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되며 2등 당첨자 2명에게 샤오미 미밴드2, 3등 당첨자 3명에게 LED 미러볼을 증정한다.
 
(사진 출처 = 대상 청정원)

4등 10명에게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밥상 고민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 ‘냉장고를 채워줘 박스’를 제공한다. ‘냉장고를 채워줘 박스’는 4가지 타입 중 랜덤 발송되며 이 외 추가 50명에게 음료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청정원 산타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본인의 SNS를 통해 ‘냉장고를 채워줘’ 이벤트를 전체공개로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음료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1일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청정원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