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합천 2017대장경세계문화축전, 지역축제 대상에 이어 '굿 콘텐츠' 인증 획득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7-11-22 13:29

'굿 콘텐츠' 인증서.(사진제공=합천군청)

팔만대장경을 콘텐츠로 하는 국내 유일의 정신체험형 축전 '2017 대장경세계문화축전(군수 하창환)'의 공식 홈페이지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년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은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콘텐츠서비스를 발굴,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서 이용자 평가단, 품질인증 운영위원회, 전문가 평가위원회 등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2017 대장경세계문화축전'은 이번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 획득으로 온ㆍ오프라인을 아우르며 모두가 인정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가을축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2017 대장경세계문화축전' 공식 홈페이지는 올해 축전을 맞아 제작됐으며, 한 눈에 보이는 UI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2017 대장경세계문화축전은 팔만대장경의 미래를 향한 보존 노력과 대장경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감각적인 전시, 다채로운 공연, 체험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축전 관계자는 "국민들이 직접 인정해주신 만큼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며 "다음 축전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