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톰보이 리벤저, 월터 힐 감독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화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11-22 13:31

영화 '톰보이 리벤저' 포스터.(사진제공=더블앤조이픽쳐스)

미셸 로드리게즈와 시고니 위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톰보이 리벤저'가 '에이리언' 시리즈 제작자 월터 힐 감독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화제가 되고 있다.

월터 힐 감독은 수십 년 동안 '에이리언' 시리즈의 제작을 맡고 있으며 '워리어', '롱 라이더스', '스트리트 오브 파이어', '쟈니 핸섬', '드라이버', '48시간' 등 거친 액션과 흥미로운 플롯으로 극적인 재미를 주는 작품들을 만들며 액션영화 장르의 전설이 되었다.

월터 힐 감독이 영화 '톰보이 리벤저'는 잔혹한 최고의 킬러 '프랭크'(미셸 로드리게즈)가 의문의 습격으로 몸이 여자로 변하게 되면서 자신을 수술한 '닥터'(시고니 위버)를 찾아 복수를 하게 되는 짜릿한 액션 스릴러다.

70년대 후반 처음 시나리오를 접해 35년 만에 프로젝트를 완성시킨 그의 신작에 대해 제작 초기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각본가 데니스 해밀이 시나리오 초고를 월터 힐의 에이전트에 보냈고 그는 대담한 설정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결국 오랜 시간이 지나 다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하여 영화 제작뿐 아니라 그래픽 노블(Corps Et Âm)로도 출판하는 성과를 얻었다. 여기에 '에이리언' 시리즈로 인연을 맺은 시고니 위버도 이 영화를 위해 함께 의기투합해 35년이 걸린 어려운 도전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월터 힐 감독은 "복수를 비유적으로 그리고 싶지 않았다. 복수에 관한 어두운 판타지를 보여주고 싶다"라고 전했으며, 범죄와 복수에 대한 그 만의 철학과 고민을 더해 짜릿한 액션 스릴러를 완성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월터 힐 감독과 미셸 로드리게즈, 시고니 위버까지 블록버스터 드림 팀의 의기투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톰보이 리벤저'는 오는 11월 23일 관객들을 찾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