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뇌새김 영어, 이승기 전속모델계약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1-23 14:09

이승기 전속모델계약 체결.(사진제공=뇌새김 영어)

뇌새김 영어가 이승기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0월 31일 특전사로서 군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한 이승기는 11월부터 뇌새김 영어 TV광고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뇌새김 관계자는 "평소 학생회장 등 모범생이면서도 반듯한 이미지로 활동해왔고, 대학 졸업 시험으로 토익을 보기 위해 촬영장을 미리 출발하는 등 학구적인 모습으로 사랑을 받아온 '이승기'씨의 이미지가 뇌새김의 기본 콘셉트에 가장 적합한 연예인이라고 판단하여 모델제안을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태블릿PC기반의 스마트어학 학습기 뇌새김은 ㈜위버스마인드에서 직접 개발 및 제작해서 판매하는 9가지의 영어학습 콘텐츠 시리즈로, 단어 10분, 어법 10분, 회화 10분 등 하루 30분으로 구성된 영어학습 시스템이다. 각종 포털사이트와 홈쇼핑 등에서 '서울대 출신 7인이 개발한 특허 받은 학습법'으로도 알려진 바 있다.

현재 누적사용자 170만명을 돌파한 뇌새김 영어 시리즈 중에서 특히 관심을 받고 있는 콘텐츠는 좌뇌와 우뇌를 활용한 이중부호화이론을 근거로 고안된 그림과 애니메이션을 이용하여 장단기기억력을 높여주는 뇌새김 워드프리미엄, 파형 비교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의 발음을 녹음해 억양, 발음, 악센트 등을 분석한 진단결과를 그래프로 바로 표현해주는 뇌새김토크, 핵심동사 12개와 전치사 10개만으로 구성된 3천개의 문장으로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회화를 가능하게 해주는 뇌새김 왕초보 스피킹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이승기는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의 주인공 ‘손오공’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오는 12월 23일(토)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드라마, 예능에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향 후 뇌새김 영어의 TV광고와 화보, 각종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만날 수도 있게 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