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SK텔레콤, 사전예약 고객 80명 초청…‘아이폰X’ 개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11-24 14:32

(사진 출처 = SK텔레콤)

SK텔레콤이 2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센터원'에서 '아이폰X(텐)' 개통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개최됐으며 SK텔레콤은 개통행사에 초청된 80명의 아이폰X 사전예약 고객에게 ▲애플 에어팟(Air Pods) ▲고급 목도리 등을 선물했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맥(iMac) ▲아이패드(iPad) ▲애플워치(Apple Watch) 등 다양한 선물을 전달했다.
 
(사진 출처 = SK텔레콤)

SK텔레콤은 고가의 아이폰X을 구매하고 분실이나 파손을 걱정하는 고객을 위해 보장 금액을 최대 140만원으로 올린 ‘폰세이프IV 프리미엄형’을 함께 선보인다.
 
'폰세이프IV 프리미엄형'은 스마트폰을 분실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고객이 동일 기종의 단말기로 기기변경을 원할 시 최대 140만원까지 지원해주는 보험 상품으로 SK텔레콤은 지원 금액을 높아진 출고가에 맞게 확대하고, 기존 할부금 및 위약금도 신규 단말로 승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SK텔레콤은 아이폰X 고객을 위해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 라이트할부 i KB국민카드’ 제휴카드 ▲최대 20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척척할인’ ▲배달의 민족, 쏘카, 29cm 등 제휴 혜택인 ‘웰컴팩’ 등을 한번에 제공하는 ‘슈퍼 세이브(Super Save)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이밖에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 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가장 인기있는 ‘band 데이터 퍼펙트(월 65,890원)’ 요금제를 선택약정할인 포함 약 50%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내년 2월 말까지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