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릉영동대,'사랑의 김장 김치, 연탄 나눔’ 활동 펼쳐

[강원=아시아뉴스통신] 이순철기자 송고시간 2017-11-28 19:17

28일 강릉영동대학교(총장 현인숙),강릉종합사회복지관은 대학 기숙사 학생 식당에서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할‘사랑의 김장 김치를 담그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이순철 기자

강릉영동대학교(총장 현인숙)은 28일 대학 기숙사 학생 식당에서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김치,연탄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이어 강릉종합사회관과 공동으로 사랑의 김장김치, 연탄 나눔에는 최재규 전 도의장,강릉영동대 임직원,학생 자원봉사자 120여명이 참여했다.
 
28일 현인숙 강릉영동대학교 총장이 김선기 강릉종합사회복지관장에게 대학 기숙사 학생 식당에서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역 소외계층들을 위해 담근 사랑의 김장 김치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강릉영동대학교)

완성된 김장 김치는 강릉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 내 불우이웃과 탈북민 가정에 전달됐다.

특히 올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역 전통시장에서 배추와 속 재료를 구입해 그 의미를 더했다.

현인숙 총장은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한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이웃에 작은 보탬이나마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교육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28일 강릉영동대학교(총장 현인숙)가 강릉시 주문진에서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강릉영동대학교)

한편 이날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아시아뉴스통신 편집.자문위원회에서도 지난 17일 후원금을 보태 정성과 사랑으로 담근 김장 김치처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