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택시 포승읍 새마을지도자회, '사랑의 헌옷 모으기' 행사 가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11-30 06:24

29일 각 마을 새마을지도자 30명 참석해… 어려운 이웃의 문화 복지 활동 지원 위한
29일 경기 평택시 포승읍 새마을 남녀지도자회(남회장 박재빈, 여회장 윤미섭)는 각 마을 새마을지도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헌옷모으기’사를 진행했다.(사진 오른쪽 첫번째 이종학 읍장).(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 포승읍 새마을 남녀지도자회(남회장 박재빈, 여회장 윤미섭)는 29일 각 마을 새마을지도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헌옷모으기’ 행사를 진행했다.
 
30일 포승읍에 따르면 새마을지도자회는 이번 행사를 위해 올해 초부터 이장회의 등 단체회의, 반상회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를 했으며 각 62개 마을의 새마을지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으로 ‘사랑의 헌옷모으기’ 행사를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다.  
 
이날 수거된 헌옷은 평택시 새마을지회에 전달되고 어려운 이웃의 문화 복지 활동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재빈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이 회원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수거된 헌옷 수익금이 좋은 일에 쓰였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이종학 포승읍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일 년 동안 노력해주신 새마을지도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 행사가 더불어함께 사는 사회의 밑거름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답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