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복면가왕’ 레드마우스=선우정아 X 꿩=여자친구 엄지 X 홈쇼핑맨=임영식 X 녹색어머니회=빅마마 이지영? 청개구리왕자 권정열에 도전!

(아시아뉴스통신= 디지털뉴스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3일 16시 31분

사진 : MBC
이번 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63, 64대 가왕 ‘청개구리왕자’와 도전자 4인의 솔로곡 대결이 시작된다.


이날 한 복면가수의 솔로곡 무대가 끝나자 스튜디오 전체가 충격에 휩싸였다. 독특한 음색과 모두를 홀리는 흡인력을 방출하며 센세이션에 가까운 엄청난 반응을 얻은 것이다. 

작곡가 유영석은 “충격적인 완벽함이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복면가왕’이 발출한 또 하나의 괴물이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주 날카로운 추리를 선보이고 김구라와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자랑한 ‘아기해마’ 케이윌 또한 "무대 위 모습을 보고 돌+아이라고 생각했던 가수들이 있다", "그 사람들 중 한 명인 것 같다. 신들린 에너지를 느꼈다"라며 충격의 소감을 전했다.


마마무의 메인보컬 솔라는 “한국에서 이런 무대를 볼 수 있을지 몰랐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으며, 신봉선 역시 “영화 ‘곡성’의 황정민을 연상시킨다. 사람을 홀리는 무대다”라며 혀를 내둘러 판정단을 놀라게 만든 마성의 복면가수에게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날 첫 번째 무대에서는 방송인 조우종을 꺾은 레드마우스와 배우 박희진을 꺾은 꿩이 맞대결을 펼친다.  

이어 두 번째 대결에서는 배우 임하룡을 꺾은 홈쇼핑맨과 B.A.P 영재를 꺾은 녹색어머니회 무대가 준비돼 있다.


한편 온라인상 네티즌들은 레드마우스 정체로 선우정아, 꿩 정체로 여자친구 엄지, 홈쇼핑맨 정체로 임영식, 녹색어머니회 정체로 빅마마 이지영, 그리고 청개구리왕자 정체로 십센치 권정열로 추측하고 있다. MBC '복면가왕'은 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