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건협 인천시지부, 17사단 전차대대 금연성공파티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12-05 15:45

건협 인천시지부는 17사단 전차대대 금연성공자 대상으로 면담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건협인천시지부)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광역시지부(본부장 박균종)는 4일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17사단 전차대대 장병들을 대상으로 금연성공파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공파티는 금연희망 장병에게 8회차의 방문 금연클리닉 실시 후 소변키트 검사를 통해 금연에 성공한 금연성공자를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이날 진행된 금연성공파티 대상자는 17사단 전차대대 내 총 50명의 희망자 중 금연에 성공한 16명이 대상이었으며, 그간의 노력을 치하하고 앞으로의 금연을 독려하기 위한 포상차원에서 실시하였다.
 
2017년 군인, 의경 금연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금연클리닉은 한국건강관리협회가 국민건강증진기금을 지원받아 올 한해 군인 및 의경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금연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천광역시지부는 인천 및 일부 경기지역 군부대 및 의경교육센터에 금연교육, 캠페인, 클리닉 등을 실시하여 금연실천을 유도하고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광역시지부 박균종 본부장은 “앞으로도 국군 장병들에게 금연지원서비스 제공을 통해 많은 군인들이 금연에 성공하도록 이끌어 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