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9일 화요일

닫기
강원FC 팟캐스트 ‘강웅이네 라디오’ 4화 방송 업로드

(아시아뉴스통신= 이순철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5일 16시 29분

강원FC 팟캐스트 라디오 방송 ‘강웅이네 라디오’포스터.(사진제공=강원FC)

강원FC 팟캐스트 라디오 방송 ‘강웅이네 라디오’가 4회 방송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강원FC는 4일 오후 오디오 방송 포털사이트 팟빵을 통해 ‘강웅이네 라디오’ 4화 방송을 업로드 했다.

‘강웅이네 라디오’는 강원FC 마스코트 강웅이가 구단 소식을 전하는 콘셉트로 제작된 방송이다. 강원FC가 직접 제작에 나선 방송으로 구단 홍보미디어팀 직원이 녹음을 진행한다.

2017시즌 결산 1부로 진행된 4화 방송은 정승용이 한 해 동안 큰 성원을 보내준 강원도민과 축구팬들을 만난다.

‘강웅이네 라디오’ 4화 방송은 2017시즌 강원FC의 활약상을 돌아보고 정승용 선수와 전화인터뷰를 통해 올 한해를 돌아봤다.

지난겨울 이적 시장을 이끌며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한 이야기부터 한 시즌 동안 K리그 클래식 무대에서 거둔 승리의 순간들을 이야기했다. 이어 강원FC가 새롭게 달성한 기록들을 살펴보며 K리그 클래식 무대 강호로 활약했던 순간들을 돌아봤다.

한 시즌을 돌아본 ‘강웅이네 라디오’는 정승용과 전화 연결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난해 승격 공신으로 활약해 K리그 클래식 무대에서 활약한 정승용은 2017시즌을 소화한 소감과 기억에 남은 팬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정승용은 “팬 여러분이 응원해 주시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힘들어도 더 뛸 수 있지 않나 생각한다. 내년에도 올해처럼 응원을 보내주신다면 저희가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내년에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올 시즌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한마디도 전했다.

정승용과 만남 이후 진행된 뜨거운 감자 코너는 선수들의 결혼 소식과 함께 2017시즌 결산 2부로 진행될 ‘강웅이네 라디오’ 5화 예고가 이어졌다.

5화 방송은 강원FC 팬들의 사연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올 시즌 강원FC와 관련된 재미있는 사연, 감동적인 이야기를 소개해 청취자와 함께 하는 방송으로 진행된다.

강원FC 페이스북 메시지, 팟빵 채널 댓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http://pf.kakao.com/_EtxoxkM)를 통해 사연을 보내면 된다. 방송에 소개된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증정된다.

강원FC는 ‘강웅이네 라디오’ 방송을 통해 강원도민과 전국의 축구팬을 만나고 있다. ‘강웅이네 라디오’를 듣기 위해서는 팟빵(http://www.podbbang.com)에서 ‘강웅이네 라디오’를 검색하거나 직접 ‘강웅이네 라디오’ 채널(http://www.podbbang.com/ch/14699)을 통해 청취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