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국제
샌프란시스코, 이색 신년 이벤트 이어진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12-06 14:40

007 샌프란시스코 신년 파티.(사진제공=샌프란시스코관광청)

미국 샌프란시스코관광청은 새해를 보다 특별하게 맞고자 연말 및 신년 기념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샌프란시스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새해 맞이 행사를 6일 소개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새해 행사인 '북극곰 스케이트'가 오는 2018년 1월 1일 샌프란시스코 도심의 유니언 스퀘어 아이스링크에서 열린다. 겨울 바다에서의 수영을 통해 한 해의 건강을 기원하고 심신을 다지기 위해 열리는 북극곰 수영대회가 샌프란시스코의 아이스링크로 옮겨져 왔다.

수영복과 북극곰 모자를 쓴 참가자들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스케이트를 타며 새해를 기념하는 이색적인 풍경을 연출한다.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상품이 수여된다.

영화 '007 시리즈'의 화려하면서도 웅장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007 샌프란시스코 신년 파티'가 오는 12월 31일 샌프란시스코 전쟁기념 예술센터에서 진행된다. 레드카펫 행사를 시작으로, 007 영화 시리즈를 패러디한 코믹 연극, 영화에 출연한 스타의 애장품 경매, 007 영화 음악을 재구성한 DJ 파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샌프란시스코의 화려한 도심 전경을 바라보며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을 하는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

도시의 낭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블러디 메리 온 더 베이'가 오는 2018년 1월 1일 샌프란시스코 베이에서 개최된다. 클래식하게 꾸며진 범선에 올라 새해 아침의 아름다운 햇살을 머금은 금문교, 엔젤 아일랜드, 알카트라즈 섬과 같은 샌프란시스코의 주요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다. 선상에서 블러드 메리 칵테일과 샌프란시스코에서 직접 기른 신선한 유기농 재료로 만든 브런치가 함께 제공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