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닫기
서원대 - 하워드존슨 청주호텔, 산·학교류 협정 체결

장기현장실습과 취업관련 업무 상호 협력 약속

(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7일 16시 48분

7일 충북 서원대학교와 하워드존슨 청주호텔이 하워드존슨 청주호텔에서 산학협정을 맺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장기현장실습과 취업관련 업무를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사진 왼쪽 주번째 함성근 하워드존슨 청주호텔 대표이사, 왼쪽 세번째 김현룡 서원대 호텔외식조리학과장.(사진제공=서원대학교)
충북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는 7일 하워드존슨 청주호텔(대표이사 함성근)과 산학협정을 맺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장기현장실습과 취업관련 업무를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원대는 하워드존슨 청주호텔 재직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지원하기로 했으며 서원대 재학생은 하워드존슨호텔로부터 호텔 견학 및 취업을 지원받기로 약속했다.

특히 IPP형 장기현장실습과정을 통해 졸업 전 직무경험을 할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됐다.

손석민 총장은 “서원대의 우수한 연구 인력과 장비, 시설 등 풍부한 자원을 통해 협약기관의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내년 1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하워드존슨 청주호텔은 ‘라마다’ 브랜드로 알려진 세계 최정상 호텔그룹 ‘윈덤’의 최상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1548m²의 연면적에 지하 6층, 지상 32층 건물로 지어지고 국내에는 제주에 이은 두 번째 오픈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