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닫기
울쎄라에 써마지 더한 ‘울써마지’ 리프팅시술 효과는?

(아시아뉴스통신= 박여울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7일 17시 43분

부산해운대 뮬피부과 최윤덕 원장.(사진제공=뮬피부과)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온 2018년, 해가 바뀌면 나이도 한 살 더 먹게 된다. 나이를 먹을수록 피부는 중력에 의해 처지고 주름은 더욱 깊어지게 되는데, 이러한 피부노화는 단순한 노력으로 되돌리기 어렵다.

화장품 사용만으로 효과를 거두지 못한 경험이 있다면 확실한 얼굴 리프팅 효과를 얻기 위해 더 적극적으로 전문의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피부과의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시술을 통해 처진얼굴을 살짝 들어올려주기만 해도 보다 젊어 보이는 동안 외모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양한 리프팅종류 중에서도 특히 ‘레이저리프팅’ 시술은 장점이 많다. 레이저를 이용한 처진얼굴 리프팅 시술은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고 바로 세안이나 화장이 가능하다. 또한, 시술 시간이 짧고 통증이 적은 데다 전신 마취나 복잡한 사후관리 등이 필요 없어 더욱 편리하다.

부산해운대센텀피부과 뮬피부과 최윤덕 원장은 "최근 울쎄라, 써마지, 울써마지 등은 비수술, 비절개 방식의 레이저리프팅시술 중에서도 얼굴 리프팅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며 "써마지CPT는 고주파로 진피층과 피하지방층에 열을 전달해 처지고 탄력 없이 늘어난 피부를 타이트닝하는 시술로 진피층에 콜라겐이 재생되면서 피부 탄력이 회복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울쎄라는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해 근막층에 에너지를 전달해서 리프팅 효과를 내는 시술이다"라며 "늘어진 턱선을 매끈하게 끌어올리는 효과가 있어 브이라인으로 갸름하게 얼굴라인을 정돈하는 데 특히 좋다"고 덧붙였다.

두 시술은 모두 강력한 리프팅 효과와 탄력 강화 효과를 낸다는 설명이다. 그러나 사용하는 에너지와 이 에너지가 전달되는 피부층에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울쎄라와 써마지CPT의 결합시술인 ‘울써마지’가 쓰인다.

뮬피부과 측에 따르면 울써마지는 두 시술의 에너지와 효과 전달층을 더했기에 피부 겉과 속 모든 층을 공략해 더욱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만들어낸다. 이에 울써마지는 처진얼굴을 리프팅 시켜주는 동시에 피부 전층의 탄력을 더하고 쫀쫀하게 만들어 주게 된다는 설명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위해서는 써마지가 더 적합한 피부인지, 아니면 울쎄라가 더 효과적인 피부인지, 혹은 두 가지 시술 모두를 필요로 하는 피부인지 등을 잘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칫 잘못된 판단과 치료가 이뤄질 경우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어서다.

따라서 경험이 풍부하고 실력을 겸비한 피부과 전문의에게 정확한 진단을 받고 피부 타입, 노화 정도 등을 고려하여 시술해야한다. 그래야만 자연스러운 V라인과 동안 외모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 레이저리프팅 시술 시에는 반드시 정품팁을 사용해야 하는 유의점이 있다. 정품팁이 아닌 재생팁이나 불법팁을 사용할 경우 시술 효과가 떨어지고, 심한 경우 화상 등의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