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닫기
충북대, 2018학년도 정시 입학설명회 열어

7~8일 이틀간 '가자~꽃길로! 오라~충대로!' 주제로 진행
청주지역 8개고교 2000여명 대상 다양한 정보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7일 18시 01분

7일 임달호 충북대학교 입학본부장(연단 맨 왼쪽)이 입시제도와 충북대에 대한 입시정보를 설명하고 있다.(사진제공=충북대학교)
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가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개신문화관에서 2018학년도 정시 입학설명회 ‘가자~꽃길로! 오라~충대로!’를 펼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수험생들에게 충북대를 홍보해 지역 우수학생을 유치하고 충북대 정시모집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충북 소재의 고교 수험생을 비롯해 학부모, 교사 2000여명이 참여한다.

첫날인 7일에는 ▶ 운호고 ▶ 청주여고 ▶ 충북고 ▶ 교원대부설고 학생들이 참여한 데 이어 8일에는 ▶ 주성고 ▶ 산남고 ▶ 청석고 ▶ 충북고 학생들이 참석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충북대의 특색 사업과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올 해의 정시모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입시설명회에서는 충북대 동아리들의 공연이 함께 진행됐다.

윤여표 충북대 총장은 “수능이란 큰 산을 넘은 수험생 모두에게 우선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충북대 정시전형에 지원할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충북대는 여러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과 교육여건을 갖추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학생과 교사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대학진학 전략을 세우는 데 이번 설명회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대 정시모집 원서접수는 내년 1월6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정보 홈페이지(ipsi.chungbuk.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