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에듀윌, 소방직공무원 초시생 위한 입문서 무료 배포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박여울기자 송고시간 2017-12-07 19:00

소방직공무원 교과서.(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소방공무원 초시생들을 위한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교과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12월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되며, 받기를 원하는 수험생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에듀윌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교과서’는 소방직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해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지 막막한 수험생에게 필요한 정보를 담은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다. 소방공무원 가이드와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로 구성됐으며, 소방 생활영어 표현 100도 수록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본격적인 수험 준비 전 꼭 알아야 하는 수험 가이드는 물론, 과목별 입문 학습을 도울 수 있는 구성으로 이제 막 소방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들에게 최적화된 교재"라며 "학습방향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들 및 과목별 기본 개념을 습득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이 직영 운영하는 서울 노원 소방공무원 학원에서 오는 17일 오후 1시부터 2018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2018년 합격을 위한 과목별 학습전략을 공개할 뿐만 아니라 소방직 공무원 합격에 최적화된 에듀윌만의 맞춤 커리큘럼을 소개한다. 선배 합격자와의 간담회 및 1:1 맞춤형 상담도 준비돼, 소방공무원 시험과 관련된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와 직영학원으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