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닫기
연애의자격,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법' 이별극복 밀착서비스 재회플랜 재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7일 19시 00분

연애의자격 김희원 대표상담사.(사진제공=러브디자인)
이별 후 보통 안부를 묻는 메시지나 이벤트 등을 통해 상대의 마음을 되돌리려 하지만 십중팔구는 실패로 끝나버리는 것이 현실이다. 만약 이로써 상대의 마음이 잠시 돌아온다 한들, 반복되는 갈등을 불식시키기 위한 대처와 함께 앞으로 어떻게 해야 오랜 기간 행복한 관계로 유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대안이 없다면 아픔은 반복될 뿐이다. 특히 연말연시가 다가오며 업무량이 늘어난 상황에서 이별까지 당한 사람들은 이별의 아픔이 업무에까지 영향을 미쳐 엎친 데 덮친 격이다. 

러브디자인의 연애 R&D 상담브랜드 연애의자격 김희원 대표상담사는 “연애가 실생활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에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연애의 아픔을 혼자 해결하기보다는 전문적인 상담의 도움을 받으려는 추세이다”라고 전했다. 

연애의자격은 연애상담 및 재회 상담을 통해 지금까지 많은 이들의 이별 상황을 해결해왔다. 이에 더해 이별의 아픔을 겪는 사람들이 자신의 재회가능성 및 대략의 해결방향에 대해 무료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무료 진단 서비스를 런칭하였으며, 최근에는 밀착관리를 통해 높은 재회성공률의 상담 서비스인 재회 플랜을 재 오픈했다고 밝혔다.

연애의자격 재회 플랜의 대표 서비스는 심야 관리 상담과 실전 대처 훈련, 그리고 재회 성공 이후에도 관계를 안정화시킬 수 있도록 하는 후속 케어다. 특히 한밤에 어지러운 마음을 전담상담사와 의논하며 진정시키고, 다시 상대에게는 밝고 매력적인 모습만 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심야 관리 상담이 가장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연애의자격의 재회 플랜은 내담자가 이별한 상태에서 전 애인과의 재회를 이루게 하거나, 이별을 딛고 일어나 자존감을 높이고 자신에게 더 잘 맞는 상대를 찾아 연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하지만, 늘어나는 재회 플랜 희망자의 숫자에 비해 전문 상담인력이 부족하게 되어 재회 플랜은 실질적으로 1년 이상 월 5인 이하의 소수 인원만을 대상으로 운영을 하다, 최근 다시 인원 확충이 이뤄지면서 재회 플랜을 공개적으로 재 오픈했다.

재회 플랜이 다른 상담 서비스에 비해 차별화 되는 점은 다른 내담자들보다 우선권을 가지고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전담 상담사로부터 2개월에서 1년 정도의 밀착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서비스 횟수 내에서 대면 상담, 방문 상담, 심야상담, 상대와의 만남 시 아바타 상담까지 다양한 상담 방법을 통해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재회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김희원 대표상담사는 “재회 플랜 이후 다시 연애중인 상황에서도 내담자들이 다시 큰 문제가 발생하기 이전에 연애의자격부터 찾는 이유는 이 해결 능력을 알기 때문이다”라며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거절을 당한 상황에서 사람의 판단력은 흐려지기 때문에 나중 가선 후회할 수밖에 없는 매달림이나 협박 등 평소와 같으면 하지 않을 실수들로 상황을 돌이킬 수 없을 만큼 심각하게 만들어버리기도 한다"고 전했다.

이어 "정신적으로 힘들고 다음 대처가 막막한 순간, 필요한 적시에 좋은 조언자와 의논할 수 있게 된다면 재회 성공률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하다"라며 "이 부분에서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연애의자격 재회 플랜은 전담상담사를 둘 이상 배치하여 내담자가 원하는 타이밍에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