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9일 화요일

닫기
바르게살기운동산청군협의회, 아름다운가정 시상식

(아시아뉴스통신= 박안식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8일 07시 28분

7일 산청군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산청군협의회 ‘도덕성회복을 위한 강연회와 제20회 아름다운 가정 시상식’이 열리고 있다.(사진제공=산청군청)
바르게살기운동산청군협의회(회장 주의식)는 7일 산청군 청소년수련관에서 유관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덕성회복을 위한 강연회와 제20회 아름다운 가정 시상식을 가졌다.

김성리 인제대학교 인문의학연구소 연구 교수는 ‘격조 있는 삶을 위하여’란 주제로 도덕성회복을 위한 강연을 펼쳤다.

이어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주의식 회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김기태 수석부회장이 금장, 강선자 여성회장과 박만종 차황면위원회 위원장이 중앙협의회장상을 전수받았다.

그 밖에도 18명의 유공회원이 도협의회장상, 도지사상, 도의회의장상, 산청군수상, 군협의회장상, 산청경찰서장상 등 감사장과 표창장을 받았고, 유공 공무원에게 감사패도 전달됐다.

효행이 극진하고 경로효친을 잘 실천하는 가정 등 읍∙면사무소에서 추천을 받은 11가정에 대해 아름다운 가정 시상식도 진행됐다.

바르게살기운동 산청군협의회는 가정의 소중함을 널리 확산시키고 밝고 건강한 가족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해마다 아름다운 가정을 발굴해 격려, 시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