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은지 기자·김어준 ‘옵션열기’ 집중 해부 & 양승봉 변호사 인터뷰 & 홍성택 대장 ‘로체 남벽 정상 등정, 200m 남겨두고 철수한 이유는?’ [tbs 교통방송]

(아시아뉴스통신= 디지털뉴스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8일 07시 32분

'김어준의 뉴스공장'


8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하고 DJ 김어준과 ‘옵션열기’에 대해 이야기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법무법인 율의 양승봉 변호사가 ‘국정원, ‘유우성 간첩조작사건’도 가짜 사무실 만들어 수사 방해, 내막’에 대해 다룬다.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산악인 홍성택 대장이 ‘로체 남벽 정상 등정’ 왜 200m 남겨두고 철수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3부 ‘쇼미더머니’ 코너에서는 안원구 전 대구지방국세청장과 ‘EU 한국 ‘조세피난처’ 지정, 박근혜 외촉법 여파?’라는 주제로 이야기한다.

 4부 ‘까칠한 미식가’ 코너에서는 황교익 맛 칼럼니스트는 한국에서 오래된 가게, 노포(老鋪)를 찾기 힘든 이유를 밝힌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