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닫기
㈜티앤에스모터스, 구매 후기 네이버 포스팅 이벤트 ‘무선방향지시등’ 증정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8일 09시 00분

티앤에스모터스 접이식전기자전거 '모야2S'에 '누빔NB-600(도난방지 무선 방향지시등)'이 장착되어있는 모습./아시아뉴스통신DB
친환경 레포츠 기업 ㈜티앤에스모터스(대표 김기덕)는 접이식 전기자전거 ‘모야 2S’, ‘모야 3S’ 제품 구매 후기 및 시승 후기를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해주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만원 상당의 ‘무선방향지시등 누빔NB-60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람들로 가득 찬 대중교통과 부담스러운 요금 때문에 자전거로 출퇴근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아침부터 페달을 밟으며 운동을 하고 지친 몸을 이끌고 다시 페달을 밟아 퇴근을 하는 것보다 전동 자전거는 페달을 밟을 필요가 없는 전기로 움직이는 스마트 전기자전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접이식 전기자전거는 일반 전기 자전거와는 달리 접힌 상태이기 때문에 무게가 가볍고 파워가 좋으며, 항상 어디든지 휴대 승차가 가능하여 자동차와 자전거에 비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앤에스모터스 관계자는 "휴대용 접이식 전기자전거인 ‘모야2S’는 초소형 접이 크기 615*25*810mm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간편하며 지하철, KTX, 택시, 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며 "일반 승용차 트렁크에 3대 정도 탑재할 만큼 편리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페달링과 스로틀(Throttle) 기능 중 선택 가능한 듀얼 라이딩 모드가 가능하고 페달 주행 시 제품에 내장된 PAS 가속도센서를 통해 페달 주행만으로도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제품 구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앤에스모터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